WE ARE CUSHMAN & WAKEFIELD
​​​​​​​KOREA

우리는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.


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1997년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한 이후, 국내 최초로 외국의 선진 기법을 도입한 부동산 회사로서 입지를 구축하였습니다. 또한 2000년도에 정식 설립된 이래, 글로벌 및 국내 기업들의 요구를 분석하고 사업 전략과 자산 운용 및 재무 목표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우리는 최근 애플과, 아디다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및 IBM과 삼성 오피스 포트폴리오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의 비전 달성에 기여했습니다.


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서울 오피스는 광화문 SFC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, 부동산 매입, 매각, 임대, 자산 관리 및 평가 등 거래와 관련된 종합적인 부동산 서비스에서부터 전략적인 계획 수립과 시장조사, 포트폴리오 분석, 입지 선택 및 공간 계획 등의 자문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
또한 이를 위해 급변하는 세계 부동산 시장에 걸맞는 최고의 경험과 전문적인 부동산 지식을 갖추고 있는 인재를 고용, 발굴, 육성하고 있으며, 이를 통해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일하는 50,000명 이상의 저희 전문가들은 고객들의 요구를 평가하고, 고객의 사업 전략, 운용 및 재무 목표를 만족시켜 드리고 있습니다.


저희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에서는 상업용 부동산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. 여러분도 이 여정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.

우리 팀을 만나보세요:

Media player
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
오피스

Media player
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- 서비스 소개